진도_진도대교

관리자() 0 51
사업을 진행하기에 앞서서 알아두어야 할 내용을 안내합니다.

우리 사업이 웹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스스로를 IT(internet technology)전문가라고 소개하는 이들과 조우할 때가 많네요. 그러나 그네가 어느 정도의 어느 분야의 전문가인지는 알 수가 없네요. 그리고 사실 현장에서 만나는 전문가는 실제 전문가가 아니네요. 전문가는 프로라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.^^
중요한 것은 내가 알지못하면 현장에서 그네들을 당해낼 재간이 없습니다. 당해내지 못하면 패하는 것이지요. 현장은 전투와 다름이 없습니다. '선무당이 사람잡는다.' 그렇지요. 현장에서는 누구나 선무당이 됩니다. 정작 본인은 알 지 못하네요. 자기가 선무당임을 ~~

아래는 회사에서 알려드리는 내용과 위키백과의 지식입니다. 알아 두어야 하는 내용입니다.

세팅
서브도메인을 네임서버에 올리는 작업을 말합니다. 현재 파네회사의 네임서버는 soogi.net 및 파.net 의 2개네임서버가 운용되고 있습니다.
중개사업용서브도메인은 soogi.net 네임서버를, 가맹사업용서브도메인은 soogi.net 및 파.net 의 2개네임서버에 세팅을 합니다.
통상적으로 사업용호스팅서비스를 받는 중소업체에서는 네임서버를 호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네임서버를 이용합니다만 파네는 회사의 자체 네임서버를 개발하여 직접 운용하고 있습니다.

서버 호스팅 - 호스팅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버를 임대/구매 하는 방식
웹 호스팅 - 하나의 (혹은 다수의) 서버에 여러 계정을 만든 후, 그 계정을 사용자에게 임대해주는 방식  by 위키백과 CC BY-SA 3.0
웹호스팅
웹 호스팅 서비스(Web hosting service)은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의 일종으로 개인과 단체가 월드 와이드 웹을 통하여 웹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을 뜻한다. 웹 호스트는 인터넷 연결을 제공할뿐 아니라, 일반적으로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이언트 이용에 대한 임대 또는 소유하는 서버의 공간을 제공하는 회사를 가리킨다.
범위
호스팅 서비스 범위는 매우 다양하다. 가장 기본적인 것은 웹 페이지와 작은 크기의 파일 호스팅으로, 파일들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(FTP)이나 웹 인터페이스를 거쳐 업로드할 수 있다. 이 파일들은 보통 웹으로 전송된다. 수많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(ISP)들은 이 서비스를 신청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. 개인 웹 사이트 호스팅은 일반적으로 무료이거나 광고 스폰서를 받거나 값이 싼 편이다. 사업용 웹 사이트 호스팅은 비용이 더 비싸다.  by 위키백과 CC BY-SA 3.0

※※※ 위에 내용에서 우리의 상품 그리고 우리의 사업 그리고 우리가 개발한 웹 그리고 다양한 결제 및 기능을 알면 우리의 사업은 너무나 당당합니다. 당당한 사업의 실체를 내가 알 지 못하여 패하는 것은 우리 가맹점들 모두의 손실입니다.

※※※ 웹호스팅수수료가 자동이체 출금되지 아니한 경우 웹싸이트이용이 중지됩니다. 참고합니다.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
  • 네이버밴드로 보내기

Comments